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독일!

"Das können wir so nicht akzeptieren" 우리는 그렇게 용인할수 없다.

(FAZ) 프랑크푸르터 알게마이네 짜이퉁

 

 

“우리는 그런것을 용인할 수 없다”


베를린의 경찰청은 코로나관련 제한들에 대항한 시위를 허가하지 않았다.

베를린 시장인 뮐러는 이러한 대책을 변호하고 나섰다.

폭력에 대한 위협들이 우리의 놀람을 야기했을것 이다.


베를린 시장 미햐엘 뮬러(SPD)는 이미 예정되어 있었던 코로나 정책 반대 시위를 금지한것에 대해서 변호를 하고 나섰다. 지난 목요일 뮐러는, 애초에 (그 시위가) 코로나 규칙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겠다고 알려온 것 이라면, 그것은 많은 사람들을 위험하게 하는 일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시위에 참가하는 사람들에게만 해당되는 일이 아니다. “시위자들은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집으로 돌아가고, 그들은 일을하러가고, 가족에게 간다. 그리고 이렇게 사람들과 접촉하는 모든곳에서 다른 사람들을 위험하게 한다.” 라고 뮐러는 말했다. “그리고 그들은 이 전염병와 관련되어 결정되어지는 것들이 중요하지 않다라는 신호를 보낸다. 우리는 그것을 용인할수 없다.”

 

베를린의 경찰청은 토요일에 시내에서 행해질 것 으로 예정되어 있던 시위하나를 금지했다. 시위에 참가 예정인 사람들이 전염방지방침에 어긋나는 행동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내무부장관 안드레아스 가이젤(SPD)이 말했고, 또한 “코로나를 부정하는사람, 독일연방국을 부정하는 사람 그리고 극우들”에게 제공할 무대는 없다. 라고 밝혔다. 주최자는 당연히 이 금지에 강력하게 대응한다.


베를린의 정부수반대리인인 로마나 폽(Grüne)은 시위금지후에 인터넷상의 많은수의 그리고 강력한 폭력적인 위협들로 인해 주정부에서는 깜짝 놀라게 될 것 이라고 말하며, “우리는 이 주말을 조심스럽게 지켜볼 것이고 침착하기를 호소할것 이다.” 라고 했다. 그녀는 그녀가 네트워크 상에서 들은것 처럼, 폭력이 고조화되는 일이 없기를 바란다고 했다.

 

 

 

https://www.faz.net/aktuell/politik/inland/berlins-buergermeister-verteidigt-verbot-von-corona-demo-16926036.html#void

 

Müller zu Corona-Demos: „Das können wir so nicht akzeptieren“

Die Berliner Polizei hat eine Demonstration gegen Corona-Auflagen untersagt. Berlins Regierender Bürgermeister Müller hat die Maßnahme nun verteidigt. Gewaltdrohungen hätten zudem für Entsetzen gesorgt.

www.faz.net